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7월 16일 금 현물 개인적 주관 분석:
FTI 뉴스2025-08-02 05:08:38【외환 중개인】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코인 네트워크 거래 플랫폼,2020년 외환 플랫폼 정규 순위,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파월의 연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어제 유럽 장에서 금은 2401까지 하락했으나, 미국 장에서 2418이라는 중요한 가격대를 돌파한 후 목표 가격 2440으로 돌진했습니다.
이번 랠리에서 2318~2440을 들고 있는 학생들, 만점 거래에 올라서서 수익을 쉽게 얻은 것을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더 높은 역사적 고점이 남아 있을까요? 다시 추격할까요? 아니면 하락할까요?
상승 추세에서는 어디까지 오르든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거래 시장의 논리입니다.
하락할 근거가 없으면 선생님도 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막연히 매도하지 말고, 현재 상승 채널에 주목해 현재 중요한 가격은 상승 채널의 상단에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 상승 채널을 타고 올라가며, 상승 채널의 상단에 닿으면 대개 하단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2450의 역사적 신기록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한 가격인 2415, 2409, 2401의 지지 여부를 주시한 후 새로운 매수 주문을 넣습니다.
이번 상승 랠리가 바로 중요한 가격대인 2450을 돌파한다면, 2500까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점 거래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낙담하지 마세요. 올해에도 다른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의 분석 글을 자주 참고하세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주관적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따라 하는 것은 삼가하며, 손실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675)
이전의: 美联储高官表示不急于降息;沃勒或有望成为下任美联储主席
다음: 1MDB丑闻的来龙去脉
관련 기사
- 아마존 프라임 데이로 미국 온라인 쇼핑 대폭 증가 예상
- 연방 항소 법원은 증권거래위원회의 일부 규칙 폐지가 법률을 위반한다고 판결했습니다.
- 미국의 금리 인하 기대 강화 및 여러 중앙은행의 금 매입이 금 가격을 다시 높은 수준으로 이끌 것이다.
- 보잉은 최근 미국 법무부의 기소를 앞두고 있으며, 곧 중국으로의 항공기 인도가 재개될 예정이다.
- 最新消息!美国众议院通过针对TikTok的争议性法案
- 브라질 대통령은 엄격한 재정 준수를 요구하며 일련의 정부 지출 삭감 정책을 승인했습니다.
- 미국 주가지수가 하락했으며, 주요 기술주의 실적이 실망스러웠다.
- 호주 중앙은행은 현재 금리가 많은 가정에 압박을 주고 있으며, 필요하다면 변경할 것이라고 밝혔다.
- 商务部:中澳贸易关系改善,中方将取消对澳大利亚大麦的关税
- 브라질은 기존의 여러 세금을 단일 부가가치세로 통합하는 세제 개혁을 통해 발전하고 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바이든은 아프리카에서 미국의 지위와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 케냐에 대한 새로운 투자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영국 노동당은 여러 기업 고위관리들을 설득하여 직원과 고용주, 그리고 경제 사이의 균형을 찾을 수 있다고 밝혔다.
케냐 시위 격화, 세금 인상 거부+고용 증대 촉구
미국 재무장관은 높은 주택 비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재정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의 시장 주목: 중국, 일본 수산물 수입 전면 중단
그레나다는 치명적인 허리케인 공격을 받아 국가 총생산의 3분의 1에 달하는 경제적 손실을 입었습니다.
일본의 외교 수장은 G20 회의에서 환율 변동성에 대해 더 경계할 필요가 있다고 경고했다.
한국 정부는 고금리로 인해 위기에 처한 중소기업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